CARMEN™(카르멘)
흡한속건성능이 우수하며 전에 없던 가벼움을 지닌 코튼 소재
CARMEN은 혁신적인 연사기술을 사용한 특수방적실입니다. 천연소재인 무명에 많은
공기를 넣음으로써, 본래의 무명의 장점에 울과 같은 볼륨감을 넣어 '흡습속건성'과 '세탁 내구성'에 뛰어납니다. 특수한 2단 구조로 되어 있어,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유지되며 보풀이 잘 일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튼은 울과 비교해서 섬유 길이가 짧기 때문에 실이 딱딱해지기 쉽고, 보풀도 많이 일어나 실밥이가 빠지기 쉬운 소재이지만, I.S.T의 CARMEN은 독자적인 방적기술로 실 하나하나에 폭신폭신한 볼륨을 주고, 한편으로는 섬유 끝 부분을 실 내부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실을 잣기 때문에 부드럽고, 섬유가 보풀이 일지 않으며, 기존의 코튼실과 비교해도 강도가 센데다가 실밥이 잘 빠지지 않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것은 울을 보다 부드럽게, 보다 따뜻하게 하기 위한 I.S.T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Karl Karl'의 기술을 코튼에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의 천연섬유와 전통 방적 기술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올 수 있는 신기술입니다.
CARMEN 실을 타월에 사용 했을 때의 특징
・ 보풀이 거의 일지 않습니다. 털 빠짐이 0.005%(이마바리 타월 기준, 40배 경감치)
・ 실을 부풀게 하는 구조로 우수한 흡수성을 발휘합니다.
・ 세탁 할 때마다 뽀송뽀송, 부드러움이 유지됩니다.
・ 보풀이 잘 일지 않기 때문에 소재가 얇아지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CARMEN의 용도 예시
・ 타월 제품
・ 목욕 가운(Bathrobe)등의 타월 소재 의류
・ 경량의 니트 아이템
・ 액세서리
니트 모자, 장갑, 마스크, 숄(stole),
각종 제품화와 OEM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문의주세요.
사진은 예시 이미지입니다.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일반적인 원단과 비교해서, 같은 두께의 실로 원단을 짤 경우, 약 2/3의 중량으로 가볍습니다. 또한 실이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촉감이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자체의 무게로 인한 원형의 변형이 일어나기 어려운 성능입니다.
이 실로 제작한 니트 아이템은, 다른 니트 아이템과 같이 제품의 자체 무게로 인한 늘어남과 같은 변형이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
흡한속건성능이 높은 소재입니다.
CARMEN은 구조상, 실 내부에 많은 공기층을 머금고 있습니다. 이 구조로 인해 솜이 가지고 있는 흡수력을 높여서, 다른 면 솜과 비교해도 수분의 발산이 좋은 속건성을 지니고 있슴니다.